국민의힘, 이 놈들아! 그 동안 합법적 절차를 걸쳐 경선을 통해 당당히 뽑힌 김문수 후보를 하루 아침에 내 팽개치고 새롭게 한덕수를 후보로 뽑겠다는 어거지를 국민들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보고 있다. 그리고, 그렇게 원칙과 (니덜이 만든)법을 스스로 깔아뭉게는 네 놈들을 국민들은 분명히 심판할 것이다.
저렇게 당의 법도 안 지키는 놈들이 나라 법을 어떻게 지키겠나? 초등학생도 하지 않을 짓을 저렇게 버젓히 하고 있으니.. 아무리 한덕수가 훌륭하다 해도, 한번 정한 후보를 그렇게 손바닥 뒤집듯하는 건 아니다. 미안하지만, 김문수도 이젠 물 건너갔고, 다음 대통령은 100% 이재명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나도 예전에는 민주당과 이재명을 구더기 보듯 진저리를 쳤지만, 이젠 아니다. 허긴.. 미국 시민권자인 내가 한국 정치에 관여할 일은 없지만, 아무튼 나의 조국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에 이재명을 지지하기로 했다.
아무리 이기적이고,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라 해도, 이건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저런 인간들을 국회의원으로 뽑아줬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다. 저러니 기껏 뽑았다는 것이 윤석열같은 얼치기지.. 내 이런 말까진 안 하려고 했는데, 이 윤석열이 한국을 다 망치고, 한국을 혼란에 밀어넣었지 않나..
그래도 민주당은 똘똘 뭉쳐 단합을 하는데, 국민의힘은 눈만 뜨면 들러붙어 싸우고 지뢀 연병을 떨어대니.. 이젠 정말 싸우고 지뢀하는 것에 진저리가 난다. 그냥 단합 잘하는 민주당을 응원하겠다. 국민의힘 잘 가라~
나는 이제 이재명에게 새로운 희망을 본다. 과거에 온갖 나쁜 짓을 했다 해도, 그 동안 받아 온 수 많은 질타와 비난, 그리고 그로 인해 받은 재판을 통해 스스로 깨닫은 게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부디 개과천선해서 대통령으로서 나라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
이재명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