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ncpa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38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홈오피스 공제(Home office deduction)-1

2018.06.20

홈오피스 공제(Home office deduction)

최근 온라인 비즈니스의 증가와 인터넷을 통한 원격 근무가 가능해지면서 집의 일부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집의 일부 공간을 업무용으로 사용하면 비용을 비즈니스 비용으로 공제받을 있습니다.

 

공제  청구 요건(Requirements to Claim the Deduction)

홈오피스 공제를 받으리면 두가지 기본 요건이 충적되야 합니다.

1. 정기적이고 전적인 사용(Regular and Exclusive Use)

홈오피스로 정한 공간은 업무용으로 정기적으로 사용되어야 하고 전적으로 업무를 위해서만 사용되야 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사업체를 위해 여분의 방을 오피스로 정해 사용할 경우 방은 업무를 위해서만 사용되야하고,  가정생활의 용도로 사용 되어서는 안됩니다.

2. 주된 사업장소(Principal Place of Your Business)

홈오피스를 주된 사업장소로 사용한다는 점을 반드시 입증해야합니다.  홈오피스가 주된 사업장소로 인정되려면 홈오피스가 행정이나 관리활동을 위해 정기적이고 전적으로 사용되어야 하고, 이러한 주요 행정 또는 관리 활동을 수행하는 고정장소가 홈오피스 이외에는 없어야 합니다. 주요 행정이나 관리 활동의 예는 고객에게 청구서 보내기, 장부보관 기록하기, 구매주문하기, 보고서 작성등이 있습니다. 스튜디오, 차고, 창고등 별도의 독립구조물에 대해서도 업무상 정기적이고 전적으로 사용된다면 비용 공제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