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ncpa님의 다른글 더 보기 :: 총 38
목록 닫기목록닫기 목록 열기목록열기
Money/경제

홈오피스 공제(Home office deduction)-2

2018.06.20

공제 방법(Deduction method)

1.  단순화 옵션(Simplified Option)

2013 1 1 이후부터 시행된 공제방식으로,  홈오피스 공간(최대 300 스퀘어피트까지) 스퀘어피트당 $5 공제가 가능하여, 최대 $1,500까지 공제를 받을수 있습니다. 방법은 자격이 되는 납세자들이 영수증등의 증빙자료를 가지고 실제 비용을 계산하는 대신 홈오피스 공간의 면적만으로 공제를 신청할수 있게 단순화 시킨 것입니다.

2. 일반적방법(Regular Method)

단순화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납세자들은 홈오피스와 관련된 실제 비용을 계산해야 합니다. 실제 비용에는 렌트비, 담보대출이자, 부동산세, 보험료, 전기 가스비, 수리비 등이 포함됩니다. 홈오피스 공제액은 집을 위해 들어간 비용중 홈오피스로 사용되는 공간의 비율을 이용해서  계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집전체가 2,500 스퀘어피트인데 홈오피스로  쓰이는 공간이 500스퀘어피트이면 집과 관련된 비용중 20% 홈오피스 공제로 사용할수 있게됩니다.

감사위험(Audit Risk)

홈오피스 공제는 그동안 IRS 주요 감사 대상이었고, 공제 요건을 충족하면서 사용하기기 쉽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공제를 권하지 않던 항목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홈오피스에 관한 비용을 공제 받지 못하는 것도 합리적이지 않기 때문에 규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규정대로 홈오피스를 활용한다면 특별한 문제 없이 공제혜택을 누릴 있을 것입니다.

 

Peter M. Sohn, CPA

213-487-3690

petersohncpa@gmail.com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