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19 쏘나타 가격표와 2020 k5 가격표 비교하기

2019.07.29




현대 자동차의 스테디셀러인 쏘나타가 2019 쏘나타 하이브리드로 변모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중후한 차량의 대명사였던 쏘나타가 스포츠 세단으로 태어나기 까지의 모습까지 많은 변모의 거쳐왔습니다.


쏘나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2019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견주어지는 기아 2020 K5를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2019 쏘나타 가격표와 2020 K5의 가격표를 보면 LPG차량 외에는 2,000 만원 중후반부터 시작하여 3,000 만 원 초반대의 공장 출고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기능은 기본 차량에 옵션을 추가해야만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몇 가지 옵션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대략 400~600 만 원이 추가됩니다게다가 선수금보험료운송료할부 이자까지 목돈을 지불하게 됩니다할부로 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용등급을 확인하게 됩니다신용등급에 따라 할부 이자를 달라지죠연간 4~6% 정도입니다만약 차량 가격이 3,500만원 이고 할부 이자가 5%라면 5년 동안 내야 할 할부 이자가 460 만 원 정도 들게 됩니다.


차량을 유지하면서 필요한 비용을 확인해보면 매년 보험 갱신을 하면서 50~100만원 정도 금액이 필요합니다그리고 자동차 배기량이 2000cc라면 자동차세가 현재 기준으로 52만원으로 5년 동안 내는 금액이 260만원입니다초기 비용으로 필요한 취.등록세는 차량가액의 7%가 필요합니다.




대략적인 계산만으로도 신차를 구입하려고 하기에 초기비용과 유지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게다가 5년 정도가 되면 부품 교체 등 본격적인 자동차 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됩니다.


처음부터 목돈이 드는데다 시간이 갈수록 원가가 떨어지는 차량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아까워지죠그래서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이런 이용자의 욕구를 따라 나오게 된 상품이 신차 장기렌트입니다.


신차 장기렌트를 사용할 경우 신차를 할부로 구입하는 것과 같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렌트카 회사에서 면세가로 출고되어서 부가가치세 10%를 내지 않아도 되죠신차 장기렌트에서 렌트한 차량은 렌터회사가 소유주이기 때문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할부 이자를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단지 신차 장기렌트 사용자는 연료비와 월렌트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신차 장기렌트 사용자 입장에서는 월렌트료가 너무 비싸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각 업체의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특가 할인 혜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혜택들을 살펴보면 신차 할부 구매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여러 장점 덕분에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뿐 아니라 일반인들의 이용도 크게 늘어나고 있죠주변에서도 쉽게 장기렌트 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기 렌터카를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약기간약정 주행거리보증금정비비 여부 등 조건들 중에 꼭 필요한지 기억해두고 계약을 해야 후회 없게 되니 잘 확인해야 합니다.

또 장기렌트를 이용할 때 보증금과 선납금을 확인해야 합니다보증금은 보증금을 낸 만큼 렌트료가 조금 할인되고렌트 기간이 종료되거나 해지할 경우 돌려받는 금액입니다총비용이 줄어들죠.


선납금은 월 납입금의 일부를 납부하는 방법으로 10~40% 납부가 가능합니다월 납입금이 적으나 실제 일반 계약의 총비용의 차이는 없습니다렌털 기간 종료 또는 중도 해지 시에 돌려받지 못합니다월 납입금이 싼 것처럼 느껴지는 경우에는 보증금인지선납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장점 많은 신차 장기렌트 계약 시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곳은 어디일까요렌터카 가격은 각 사마다 매달 행사 모델 차종과 모델이 달라서 원하는 모델이 있다면 되도록 여로 곳에서 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2~5만 원의 금액 차이가 나지만 이용 기간을 고려해 본다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견적을 받을수록 발품을 팔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특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차량을 특가로 렌터카 회사를 통해 이용한다면 일반 렌터카보다 2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비교견적 바로 가기


해당 업체는 특가 차량이 많고 빠른 기간 안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이곳을 통해 견적을 비교하고 특가 차량을 알아보세요전화상담만으로 무료로 부담 없이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자신이 원하는 조건과 차량을 비교견적을 받아보고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라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