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가 통하지 않는 물

가장  좋은 물이란 '전기가 통하지 않는 물'입니다.

'TDS 물 측정기'는 본질적으로 H2O 분자가 아닌 물에 용해된 금속, 미네랄, 염 및 이온과 같은 유기 및 무기 물질측정기입니다. 물 측정기 'TDS'를 사용하여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물들을 측정해 보니 부엌 수도물 0.37 정수기 물 0.12로 측정되었습니다. 

   사진은 본글 작성인이 직접 측정한 자료입니다.  


물은 적어도 아홉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어떤 물은 동맥경화를 일으키고 담석과 신장결석을 형성하고, 노화현상을 앞당기기도 하며, 앞에서 말한 모든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다른 종류의 물은 이와 반대되는 작용을 하기도 한다. 인체의 조적으로 흡수되는 물도 있고, 조직에서 배설되는 물도 있다. 이 아홉가지의 물은 경수, 생수, 끓인 물, 연수, 빗물, 설수. 여과수, 탈이온수 또는 역삼투압수 그리고 증류수 등으로 분류된다.


증류수는 체내에서 용제(solvent) 역할을 한다. 그것은 음식물을 분해하여 각 세포 속으로 소화 흡수되게 한다. 그것은 세포 활동의 부산물을 분해하여 독소를 제거시킬 수 있다. 증류수는 인체 조직에 붙어있는 무기 미네랄을 분해하여 인체의 정화 과정에서 배설되도록 한다. 증류수는 지상에서 가장 위대한 용제이다. 인체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체내로 유입될 수 있는 유일한 용제이다. 증류수를 계속 사용하면 무기 미네랄, 산성체, 그리고 모든 노폐물을 인체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분해시킬 수 있다. -------------------------


물은 전기가 잘 통합니다. 

그러나 순수한 물은 전기를 통과시키지 않습니다. 전기는 자유전자의 이동인데, 

순수한 물은 수소와 산소의 공유결합이 강해서 전자가 결합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전자가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전기가 통할 수 없습니다."  출처: https://perfectmoment.tistory.com/1850


하늘님이 내려주신 아홉가지 물 중 '인간에게 가장 유익한 물 증류수'는 전기가 통하지않습니다. 

자료: 증류수 지식 (본글 작성인은 증류수 제조기 홍보맨이 아닙니다.)



좋아요
태그

DISCLAIMER
이곳에 게시된 글들은 에이전트 혹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올린 게시물입니다. 커뮤니티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에 따른 법적, 경제적, 기타 문제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타운 1번가는 해당 컨텐츠에 대해 어떠한 의견이나 대표성을 가지지 않으며, 커뮤니티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에 의해 입은 손해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뉴스제보 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K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