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선동자 혐의 전광훈 '광화문단말마'우두머리 입건!
https://www.youtube.com/watch?v=8waN9DGkMqw
선동질이란 ‘남을 부추겨 어떤 일이나 행동에 나서도록 하는 행위’이다.
이것은 때에 따라 질이 매우 나쁘다.
방송,신문등은 선동질이 아니라 언론이다.
그러나 방송,신문등 언론사가 사실을 왜곡하면 천박한 언론질이라할 수 있다.
2022년도 12월 아멘넷 기사에의하면,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임시대표회장 김현성 변호사)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가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를 이단으로 판정한 것은 광화문광장과 청와대 앞에서 했던 “하나님 꼼짝 마, 까불면 나한테 죽어”와 자신을 “성령의 본체”라고 했던 발언과 자신을 “메시아 나라의 왕”이라고 했던 발언에 덧붙여 전 목사의 아들을 “독생자”라고 발언한 내용인 것으로 확인됐다.’는 글을 올렸다. 여기 포스팅하는 글은 ‘나쁜 것은 나쁘다’ 할뿐 ‘모든 개신교도가 다 나쁘다’ 는 전제로 올리는 것은 아니다.
개인적으로 개신교가 무엇을 하는 집단인지 잘 모른다.
말하자면 돈되는 것은 무엇이든 달겨들어 뜯어먹고는 발각되면 진실언급인를 무조건 집단적으로 상대의 신상파괴 인격모독, 등 인간취급하지않으며 지네들끼리 ‘저자는 사기도못치는자’ 비아냥거리며 천박한 생양아치짓거리할 것 같은 무리들로 인식되어있는것 같다. 그들은 절대 그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음에있어 하나의 거짓을 숨기기위해 또 다른 거짓을 낳고 또 덮어 거짓의 산을 제작하여 그들의 잘못을 인정하지않는 특유의 오만짓거리 행패적 행각들- 이것이 '배타적 신앙에의한것'이라는 연구자가있다. 예들여 지구촌 어느지역 자살폭탄 테러자들에게 ‘죽으면 천당간다’는 세뇌교리에 빠지게하여 서슴없이 자살폭탄질하는 행각과 다름없다는것이다.
‘사람이먼저’로 사기친 문정권 당시 ‘박근혜 탄핵무효’관련하여 전광훈 그의 애국심에 많은 관심이갔다.
그는 ‘박.탄반’ 집회에 성직자 신부님등 스님들도참여 많은 성금들을 받았다. 그리고 그와같히했던 일단의 지지자들은 8.15등 개천절을 기해 ‘진격의 전사’들을 결성하여 ‘저 무도한 문정권을 무너뜨리고 박근혜대통을 구하겠다’는 결의에찬 언변질하였으나 진격의 그 결사대가 경찰의 방어선을 뚫지못하고 허무하게 끝나자 전광훈은 그때부터 ‘천만명이라야한다’는 세불리기 요설들을 늘어놓기 시작하였다.
법치유린 박근혜사기탄핵 윤석열과 한동훈.
특히 윤석열 그의 사과(apology)는 톡특하여 사과(apology)를 사과(apple)로 표현하여 한때 개사과가 유행하였다. 비열한 짓거리이며 상대를 두번 개무시하는 처세이다. 여러 불미스러운 일들이 전광훈에게 겹치자 일단의 개신교 목사들이 ‘전광훈을 버려야한다’는 말들이 나오기 시작하였으나, 언급 목사들이 신변위협을 느껴 제대로 말을 하지못하는 작금의 상황이다.
먼 나라 뉴욕땅 일단의 망한동해자들이 플러싱 특정파출소에 왕왕출몰- 흰 이빨휘날리며 인생즐긴다.
광화문단말마 우두머리 전광훈등 망동, 국힘 저 더러운작자들이 그들과함께 나라에 망동질하고 있음이다.
법치유린 사기질과 흰 이빨휘날려 선동질은 나쁘다!
-------------------------------------------------------------------------------------------------------------
관련사태등에 비상한 관심으로 일갈하는 유튜버 김진tv
https://www.youtube.com/watch?v=maIGwqF1Mh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