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지보!
조선지보. 어조사-지 갈지, 걸음-보.
오래전 조선(한양)지역의 걸음걸이가 전국적으로 유행하여 머나 먼 촌 구석까지도 전해진바,
그 곳의 지역 명은 '분당'이라한 바, 분당 숫총각들이 내기(게임)하여 '누가 먼저 조선(한양)의 걸음걸이
배워올건가?' 하며, 그 중 '똑똑이'라는 자가 '가위바위보'게임으로 이긴지라, 똑똑이가 한양으로 걸음걸이 배우러
나섰다. 분당에서 한양으로 가는길에 무슨 술집, 주막집들은 그리도 많은지라 '에라 한잔걸치고 가야겠다'며 술집으로 들어갔다.
'와따매 그 여자들 한번 이쁘다~'
한잔하고보니 벌써 밤시간이 깊은지라 얼른일어나 밖으로 나가니 언제 취하였는지 걸음걸이가 마음대로
되지않아 휘청휘청하는대- 저기 마주오는 어떤 신사양반도 휘청휘청 이리저리 왜곡에 왜곡으로 걸어왔다.
그 양반 휘청 휘청 다가외서는 똑똑이 손을 한번 딱 치고는 또 다시 왜곡 왜곡으로 아슬아슬 넘어질듯 걸어갔다.
똑똑이가 똑똑하게 생각했다.
아~ 저게 요즘유행하는 '조선지보'라는것이로구먼 허!
'조선지보' 라는 걸음걸이도 보았겠다 '이제 다시 분당으로 돌아간다'며 가다가 무슨 영문인지 이뿐이 술집으로 돌아와 다시 앉으니, 이뿐이 마담 반가워 노래한다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적군진영에서 대포쏴대는 줄도 모르고 그 여자 노래에, 말 타기 장난질에 빠져 부어라 마셔라 엉덩이 두드리며 날샐때까지 놀다 놀다 지쳐 그만 잠이들었는지 어떻게 되었는지 깨고보니 해가 중천에 걸려 얼른돌아간다며 서두니 그 예쁜마담 계산서 들고와 술값과 떡 안주값 달라한다.
무슨 떡 술값?
똑똑이 비몽사몽간에 TV뉴스 '적진영에서 대포쏘았다'는 속보접하는데 당국에서 헐레벌떡 방위출신들 불러 '한치의 오차없이 임무에충실하라!'활자가 보였다. '아니 발바닥 때보다 못한 천박한여자가 술-떡값 돈내라?' '아니 이 천박한것이!' '야 내가 내다! 내가언제 술떡먹었나?' '증거있냐?' 다그치니 영수증 내놓으며 '껎 떡값 10조달러 만이라도 주세요!' 헛 똑똑이 버럭화내며 '가짜- 장난질이구만 뻔대기앞에 주름잡냐? 가짜영수증 누가 제작했나?' 다그치니, 이뿐이 '중국에서 박스표 제작하지않았다!' '개눈에 개똥만 보인다더니-' 성깔내며 전국 전도사들 다 불러 놓고 증언하기 시작하였다. 이에, 민생들이 이쁜이의 증언을 듣고 또 들어보니 '떡값사태'는 사실로 짐작이 가는지라 조선팔도 전역의 너도 나도 민생들- 전도사들이 똑똑이의 공짜술떡 사태에 손가락질하기시작하였다.
지나가는 시간의 한편에서,
'술떡도둑이 나라훔친다'는 고사가 오랫전부터 내려오는 조선의 아름다운 술떡문화에 이의를제기하는듯한 '국제선거 감시단'측에서 '6.3선거는나빳다' '6.3활동 자료들을 공개하겠다' '조선지보 6.3부정선거' 관련하여 국제감시단측에서 기억속의 한국전쟁 6.25, 그 다음날 6.26일 ‘한국 6.3부정선거 자료들을 발표하겠다’는 활자를 아래와같이 대문짝만하게 걸어놓고있다.
"The National Press Club
Report on Election Fraud in the June 3 South Korean Presidential Election – International Election Monitoring
Team."
그러나 '4.20조선지보' 문화를 잘 이해하지못하는 '플레스클럽'인것 같다.
플레스클럽측은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 패거리들의 엄청난 위력을 아는가?
그들의 사악한 전략들을 아는가? '6.3 사전부정투표' 확실하다! 그러나 부정선거관련을 제대로 알려면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 패거리들의 엄청난 위력을 먼저 알아야할것같다. 그들의 문화를 요약하면, 반법치,반도덕, 반윤리에 미쳐있다는것이다. 대 국민 사기질은 '돈이된다'는 이유로 말이다. 6.3 이전에 무고한 박대통령을 거짓과 음모와 가짜뉴스로 탄핵하여 구속시켰다. 4년9개월동안말이다. 그 오랜 재판에도 불구하고 '탄핵사유가없었다'면 당연히 박통의 명예회복과 그에 따른 재산상의 피해도 온전히 복구시켜야할것이나 창살없는 감옥에 가둬두고 그녀의 '정치력만 이용하고있다'는것이다. ( 창살없는 감옥에 가둬두고. 일반인의 시각)

그뿐인가?
그 이전 대한민국 5공화국 당시의 전두환 대통령이 격은 일도 너무나 억울한 사건임에틀림없다. 이미언급한바 그는 10.26사건을 조사할수밖에없는 과정에서 반대세력 오늘날의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 패거리같은 유사한 패거리들의 집단적 공격에 엄청나게시달렸다. 물론 그는 지금 가고없으나, 케이타운 제목 '예끼이사람들아!'에서 간략히 언급한바, "아무리 아무리 사실을 말해도 '전두환 5.18 학살자’로 몰아가며 광주길바닥에 전두환 인형을 가두고는 지나가는 애들이 침 뱉도록 하였고, 꼬챙이로 얼굴찌르며 신발로 때리는 천하에 패륜, 만행적 행각들을 자행하였다. 그러나 진실세상의 전두환은 침몰해가는 한국경제를 살려 '한강의 기적' 전두환이라 칭하였으며, 유럽발 평화상에 추천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그 분이 지병으로 임종하여 장사한지 4년이 다가오도록 518 패륜공작으로 누울 자리조차 없어 아직까지도 항아리에 그대로라 한다."
작금의 조선지보 땅에서 양심적이며, 바르게살려는 사람들의 등골피빨아먹는 피악마같은 일단의 조산지보 정치단의악마적 행패에 '돈많은 한국'일뿐이다. 예로 뉴욕땅에서 '동해운동'이 대대적으로 일어난일이있었다. 그러나 배후의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 패거리들이 주권적 한국바다 캠페인 김반장 죽이기에 열일하는 과정에서 조선지보땅의 어느 여자가수가 '그자는 내 발바닥 때보다 못한자' 비유하며 한국바다 비하한일로 그 여자는 세계일류 가수자리와 명예와 벼락부자로 흐믓 만족한인생이되었다. 그 여자가수가 소문내길 '한국바다 쳐바르면 돈이된다'가 있었다. 말하자면 '주권없는동해'만세! '주권한국바다' 반대!' 삿대질이 '돈과 명예를 따르게한다'는 '동해의 전략'이있었다는것이다. 짧게 언급한 조선지보의 화려한 악마적 정치패턴들을 '프레스측'이 '먼저 알아야하지않을까' 조선지보땅의 정치, 경제, 문화가 더 이상 정상적이지않으며 파국에 사악화- 악마화되었다는것이다. 이러한 현상 누가조성하나? 일단의 예수팔이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플러싱쪽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가있다. 이들이 사회를 악마화시켜 혼란케하면 철학없어 외로운 영혼들을 쉽게 끌어당겨 악마뿌리 양분으로이용하기 좋기때문이라는망상에 사로잡혀있기 때문일것이나, 이들이 모르는것은 교회생활하든 안하든, 종교관계없이 당신들이 생각하는 천당에 갈수있다는것이다 '잘하면-'
'윤어게인' 외치는 자들!
작금의'4.20'적 부정선거 논란은 왜곡 좌파들의 갈라치기전문 '주권상실 독도-동해운동자'들로 인해 창궐하였음이며 이를 시정하려면 '세비의원제폐지-봉사직 명예국민도우제'가 도입되어야한다. 이러한 창의적은 발상 역시 뉴욕지역 주권회복캠페인 김반장!
* '4.20': 향신성 약물, 나쁜담배 흡입자, 부나비 사회왜곡자, 거짓, 달콤한 말에 잘 속아 무고한 사람 씹어대는 일단의 '율법전문광화문단말마'와 플러싱 '진리전문똥걸래휘날려'등 일단의 트롯 부나비들을 칭하나 관련자들에게만 한함!
조선지보 2부로 계속-



Ktown스토리
케이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