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 RAIDS Cartel Airstrip in Arizona | $2B Of Annual Narcotics Shipments Halted - YouTube
‘주의ideology’가있다.
자유민주주의, 공산주의, 민주주의, 사회주의, 독재주의 등이있어 그 사회가 지향하는 정체들을 정의하며, 러시아는 ‘연방 이원집정부제 공화제’라 하여 다소 긴 명칭이다.
미국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 기반에 속하며, 한국도 우남이승만박사가 미국의 이념을 그대로 도입하였으며, 북한은 공산주의라기보다 일인중심 독재주의이며, 러시아는 '연방 이원집 정부공화제'를 기본으로 한다.
'사회주의'란
'사회주의는 1789년 프랑스 혁명과 산업 혁명이 초래한 변화에 그 기원을 두고 있다. 초기사회주의의 창시자는 로버트 오언과 계몽주의에 영향을 받은 샤를 푸리에, 생시몽 등이지만 자본주의를 과학적으로 비판하고 유물론 체계를 한 사회주의 이론을 최초로 정립한 사람은 카를 마르크스이다. 카를 마르크스의 공산당 선언에서 제시된 '과학적 사회주의'는 1848년 카를 마르크스와 프리드리히 엥겔스에 의해 구체화되었고 유럽 전역에서 일어난 1848년 혁명을 촉발시키는 계기가 된다. 19세기 말 유럽에서 활동하던 사회 민주당은 마르크스주의를 통해 형성되었다. 1899년 퀸즐랜드 주 선거에서 승리한 오스트레일리아 노동당은 세계에서 최초로 선거를 통해 집권한 사회주의 정당이 되었다.' 위키
다소 따분하게 긴말한다.
여기서는 아주 간략하게 정의하여 '자유민주주의' 와 '민주주의' 간략하게 실지적 몇가지 '실예'들을 보려한다.
'자유민주주'제도의 미국이며 한국도 그러하다. 그러나 작금에 이르러 미국도 한국도 자유민주주의 근본을 망각해버리고 점점 더 '사회주의antifa'로 가는 것 같다. 그 예가 작금의사회주의'엔티파antifa' 행각들이며 한국은 따라하기 엔티파 통칭 ‘물병기’와 같은 극단'이기적 행각주의'가있다.
사회를 혼돈으로 몰고 가는 무리가 '사회주의엔티파'이며 이들 미국곳곳에 마약과 총기류 폭탄등을 숨겨놓고 사회질서들을 심각히 파헤치는자들이며, 한국은 아직까지도 민주앞세운 반자유민주주의 패거리가 있어 그들이 통칭 ‘물병기’이며 주권상실 ‘우리땅’이며, '가짜위안부 소녀상팔이이며, 역사모독 3.1유열사' 작자들이다.
이들 모두 모두 잘 배워 무식한자 비웃으며 서울.하바드대 학벌자랑질하고 다니는 작자들이다. 잘 배운자는 주권상실 운동해도 문제없으며, 사기질해도 아무른 문제가 없는것인가? 이곳 뉴욕바닥에서도 물병기의 왜곡 '사회주의엔티파'적인 행각들을 수번에 지적질하여도 교민언론 꼼짝하지않는다. 사회주의 반파시즘 내세운 안티파와 같이 민주앞세운 반민주주의가 자유민주주의를 무시한체 '망각의 덫'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이없다.
그나마 깨어있는 일부 유투버들이있긴하다. 그러나 유투버가 아무리 빠른 뉴스들을 전하고 엔티파 '왜곡빨갱이들'이라 비난하여도 그냥 뉴스일뿐으로 창의적 이념 선주자가아니다. '물병기'의 시작은 순수했는지 몰라도 시작부터 왜곡이였으며, 바른길 제시하였으나 외면하며, 그들 자체적으로 왜곡을 덮고 또 덮는 과정에서 저들도 모르게 '사회정의, 도덕파괴, 엔티파ANTIFA주의'에 함몰되어, 동서남북 이정표도 찾지못하는 반면, 바른길 제시하는 자유민주주의 근간 '뉴욕 일인칭 트럼피즘'이 상대적으로 당당하며 자랑스러운 것이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