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남회관

2017.10.05
LA도 어느덧 10월초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뭔가 뜨끈한 국물이 생각 나는 계절...


이럴때면 무조건 가는 집이 있다. 한인타운 서쪽 조용한 올림픽 대로변에 위치한 강남회관....





늘보던  정겨운 입구가 나를 반긴다. 






사장님이 손수 반기시네요. 반가워서 찰칵! 아침 마다 헬스로 몸을 가꾸시는 몸짱 이십니다. 왠만한 젊은이들 못지 않은 건강한 모습 대단하시네요.

맛있는게음식들이 넘치고 넘치네요. 이집은 맛없는 메뉴가 없어서 뭐를 시켜도 안심이되는 믿고 먹는 집이지요.

오늘은 일단 내마음속의 메뉴 오뎅을 먹을러왔으니 ㅎㅎㅎㅎ


감당하기 힘든 비주얼과  진한 국물 빛깔.. 사골로 우려낸 국물에 고급어묵들 그리고  당면과 야채 고기를 넣은 유부... 

LA 최고의 오뎅정식입니다. 군것질 거리가 아닌 제대로된 일식 오뎅 정식 " 오마이 오뎅" 가을부터 겨울까지만 먹을수 있지요.


 

다음메뉴는 전골.. 말이 필요없는 국물 맛에 우동사리 건져 먹는 묘미가 그만입니다. 오늘은 간김에 구이까지 그냥 달립니다.

허리띠 풀고 갈때 까지 달려보자 오빠는 강남 스타일 !!!



고기  때깔좀 보소... 오늘은 고기 콤보로달렸어요. 

강남회관이 좋은 또하나의 숨은이유는 LA최고의 김치들입니다. 김치, 물김치,  백김치 다양한 종류의 김치가 올라오는데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감자 샐러드, 도토리묵에 조그만 김치전까지 버릴게 하나도 없으니... 

서빙하시는분들도 오래 일하셔서 전문적이고 상냥하시고 일단 밑반찬 리필하면 웃음과 함께 서브 하셔서 넘 좋아요. 

오늘 너무 먹어서 5명이 행복한 점심이었어요 식사후 햇살이 따가운 여유로운 올림픽가 길에서 잠시 서서 시원한 바람을 즐기고 힘차게 사무실로 돌아왔어요. 잘~ 먹었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