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홍보

여성건조증 질건조증 치료

2019.08.11




주변을 보면 아직 젊지만 부부관계에 대한 문제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특히 관계 시 통증을 유발하는질건조증으로 부부관계를 피하게 된다는 경우도 많습니다오늘은 질건조증 치료에 대한 다양한 방법과 질건조증에 좋은 음식도 알아보겠습니다.



크림윤활제 사용은 만족스러움을 가져다줍니다임시적으로 질건조증 치료를 할 때 크림이나 윤활제는 도움이 됩니다하지만 일시적인 도움이지 지속적으로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더 건조하게 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치료법도 있습니다수술로 질건조증을 개선하는 방법도 있죠수술엔 마취가 필요하고 지속적으로 병원에 가야 합니다수술 후기를 보면 성감이 떨어졌다거나 건조증이 개선되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보게 됩니다.


질건조증 치료제 호르몬 복용 방법도 있습니다갱년기로 인해 여성호르몬이 떨어져질건조증이 발생한 것이라면 여성호르몬을 복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약물 섭취는 근본적인 치료법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질건조증에 좋은 음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다른 치료법보다 몸에 부담이 안되기 때문이죠호르몬을 복용하거나 크림을 사용하는 것보다 질건조증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콩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콩을 원룡 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청국장된장두부

칼슘과 콜라겐 등이 많아서 질건조증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 우유

불포화지방산이 많은 음식들입니다. - 견과류들땅콩 등


운동요법으로는 케겔운동을 가장 많이 권유합니다케겔운동은 늘어진 회음부 근육을 단련시켜 탄력을 회복시키고 자궁을 튼튼히 해주는 운동이죠이로 인해질건조증 뿐 아니라 요실금 같은 많은 여성질환을 치료예방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보통 20~30하루 2~4세트, 3개월 이상 하게 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질건조증 치료는 운동을 하면서 질건조증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하지만 가장 큰 단점은 혼자 3개월 이상 바른 자세로 꾸준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좀 더 수월한 방법을 찾아본다면 보조 기구를 이용해서 케겔운동을 하면서 훨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보통 2~3 주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처럼 효과가 즉시 나타나기 때문에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게 되고 요실금 같은 부인과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되죠.


문제는 보조 기구를 이용한 질건조증 치료 프로그램이 인기를 그러다 보니 여러 곳에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되도록 좋은 평판효과안전성이 검증된 곳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요즘에 가장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병원에 가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10분 정도 2주 정도 질건조증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대부분 효과를 볼 수 있죠.


여성용품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곳은 업체 홈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 좀 더 자세한 후기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여성전용 상담 센터를 운영 중이라 평소에 궁금했던 부부관계여성의 성을 부담 없이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을 보면 점점 부부관계를 외면하는 부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이혼율도 많이 올라가고 있죠부부관계는 서로의 교감을 위해서 중요합니다꼭 나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아서 행복한 부부생활을 이어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태그
인기 포스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