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7대 미국 대통령은 한국 정부가 지난해 체결된 무역 협정을 "이행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며 "한국산 수입품에 대한 관세를 25%로 인상한다"하였다. 대통령은 그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자동차, 목재, 의약품 및 "기타 모든 상호 관세"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대해 한국에 대한 관세를 15%에서(25%) 인상할 것이라하였다. 
미국 대통령은 한국 국회의원들이 이번 거래 승인을 미루고 있는 반면, "우리는 합의된 거래에 맞춰 관세를 신속하게 인하했다" 그러나 '한국은 일부 자국 상품에 대한 관세 인상 결정에 대해 공식적인 통보를 받지 못했다'며, '이 문제에 대해 워싱턴과 긴급 회담을 원한다'하였다.그러나 관심자는 누구나 다 알고있듯, 한국측 관련자가 '대미 관세협상은 말하지 않아도 될만큼 아주훌륭하게 잘 되었다' 하였다.'3천5백억 달러 선불투자에 대하여 그것은 '10년 활부상환급으로 마무리하였다' 했으나 그러나 공식적으로는 3년으로 알려졌다.
47대 미국대통령이 잘 몰라서 그런가 본데,
작금의 대한민국 옛날 미군정때의 나라가 아님을 알아야한다.
작금에 세계에서 제일 잘나가는나라가 대한민국이다. 물론 미국이 대한민국없어도 잘사는나라이긴 하겠지만, 그러니 작금의 대한민국도 세계 3위 부유한 국가인고로 즉 미국, 당신들 없어도 '까딱없이 잘먹고 잘사는나라가 되었다' 이러한 거룩한 말씀이다.
언급하여
대한민국이 원하는바,
"관세따위는 없었던걸로 하고, 환률도 적당한 '자리이타'급 1달러당 900원으로 해서 말이다 서로 서로 돕고 사는것이 좋을것 같다. 미국과 한국, 오랜 막역친구사이 아닌가 말이다 그래 그게좋겠다! 당당한 대한민국의 생각이 이러하여그러니 그냥 거지같은 관세따위 없었던걸로하고, 주한미군은 당신들이 원해서 미군이 한국땅 사용하는것아니냐? 6.25때만해도 그렇지 당신들 세력확장 미군,유엔참전아닌냐? 일제해방도 마찬가지로 그러한 일환이 아니었나? 말이지... 그러니까 그냥 그리알고 쓸때없이 갈등유발 거지같은 관세협상은 없었던 것으로 하고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 워싱톤 벗꽃놀이 말이야 좋잖아 우리가 단체적으로 관광가서 매상올려주려 생각중이다. 그러니 그리알고 오랜친구 막역한 친구사이에 거 무슨 거지같은 관센냐? 그러고 옵션으로 한국대표팀 초청하면 언제든지 마구잡이로 달려갈것이다. 물론 초청에 한해서 말이다. 거듭언급하거니와, 미국-한국 거지같은 관세없었던것으로 마무리 하고 그대신 참 좋은 로열친구사이로 격상시키자! 갓잇? 오케이?
오케이 오케이 유오케이 미 오케이 유 갓잇 미 갓잇 둘다 갓잇 오케이?!
우리는 당당한 대한민국!



Ktown스토리
케이톡






